신년사
여러 어려움을 뒤로하고 다시 한 번 희망에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존경하는 강원도 시각장애인연합회 임직원 여러분, 18개 시군 지회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본회 대의원을 비롯한 회원들 모두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임인년의 활기와 행운의 기운이 가득 넘치기를 먼저 기원 드립니다.
우리 강원도 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는 지난해 코로나 19의 어려움 속에서도 비대면 사업의 활성화 등을 통해 회원여러분의 사회활동 증진과 일상의 어려움을 위로하고 소속감과 연대의식 고취에 최선을 다하였으며, 점자도서관에서 강원점자문화진흥조례안을 청원하여 제정을 앞두고 있는 등 나름대로 본회 도약과 성취를 거둔 한 해 였다고 평가합니다.
또한, 본회 18개 시군의 적극적 협력을 통해 코로나 19에도 한 사람의 피해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방역제품 등의 보급에도 힘을 모았습니다. 이 모두가 구성원 모두의 협조와 노력의 힘입은 바이기에 다시 한 번 강시련 가족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올 한 해에도 우리 강원도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는 구성원 모두와 함께 더욱 건실하고 알찬 도약과 성취를 이루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1월 중에 지회장 선거를 비롯 본 회 제2기 집행부 구성이 원활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선거관리에 만전을 기울임과 다가오는 대통령선거와 지자체 선거에도 1만여 우리 강원도 시각장애인의 권익과 복지발전의 여망이 관철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의 끝이 아직 보이지 않은 상황속에서 새해를 맞이하였지만, 임인년 호랑이의 기운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여러분의 성원과 단합으로 함께 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회장인 저도 앞장서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1일
강원도시각장애인연합회장 임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