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년사 (임조성 강원도시각장애인연합회장)

공지사항

신년사 (임조성 강원도시각장애인연합회장)

강시련 0 3,489 2021.01.04 11:25

신 년 사

 

                                                                                                        임조성 (강원도시각장애인연합회장)

 

  코로나등으로 어려웠던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희망의 한 해가 밝았습니다.

참으로 힘든 한 해였지만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우리 지부와 함께해 주신 회원 여러분, 시 군 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대의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하여 우리 지부는 흔들림 없이 계획했던 일들을 이루었고, 그 바탕위에서 새로운 한 해의 계획을 수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우리 시각장애인들은 그 누구보다도 어려운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나들이는 물론 프로그램도 대부분 열리지 않아 고립되고 교류가 단절된 참으로 힘든 시간을 지나왔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힘든 상황속에 서도 우리는 공동체의 소중함과 지회를 중심으로 한 교류와 나눔의 가치를 새삼 깨닫는 기회도 되었습니다.

올 한 해에는 모든 일상이 정상화 되고 건강과 행복이 크게 더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 지부에서는 지난 한 해 코로나 극복을 위해 비접촉 체온계와 마스크 등 방역제품을 지회에 적극 보급하였고, 지부의 대체자료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지회에 환원함으로써 지부와 지회의 상생 토대를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시각장애인에게 필수적인 점자의 활성화와 인식제고를 위한 '점자의 날'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여 우리협회를 대표할 수 있는 주요 행사로서의 면모를 보여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두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력과 동참에 힘입은 것이기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우리 지부에서는 올 한 해 코로나 조기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부와 지회가 끊임없이 상생할 수 있는 영양을 키워 나아가겠습니다.

  그리고 회원 여러분을 섬기고 의견을 수렴하여 맞춤형 서비스개발에도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우리 사회는 고령화, 4차산업의 도래 등과 같은 급속한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변화의 소용돌이속에서 우리 시각장애인들이 결코 뒤쳐지거나 소외 되지않도록 우리 구성원 모두가 힘과 지혜를 모을 때입니다.

 상서로운 황소의 해를 맞이하여 우리 협회는 어떠한 환경속에서도 시각장애인의 복지와 권익증진을 최우선의 가치로 하여 뚜벅뚜벅 전진해 나아가겠습니다.

 

  우리 협회를 사랑하고 아끼시는 여러분!

  함께 손 맞잡고 단합하여 당당히 전진해 나아갑시다.

이 고난의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우리의 단합이 큰 성과로 빛을 발할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1

 

                                                        강원도시각장애인연합회장 임조성


Comments

전체 목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